게으름병이 도져서 이제야....(한숨)

사실 님들 심장보호를 위해 이제 올린거임...ㅋㅋㅋ


아카아카

온도니 쑥 빼고서 해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문현아 그닥... 내마음으로 다그닥다그닥...

입술 귀엽다

손도 꼭 모으고ㅠㅠㅠ

리액션퀸

누가 이사람을 87이라고 했나

흰자도 귀엽

오케오케

동생이랑 놀기

아 진짜 빼빼로 119상자 주고싶다

입술이 쪼매나서 더 귀여워

뻐튀뻐튀

손풀기

다 집중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37그램 됐다고 놀람ㅠㅠㅠㅠㅠㅠㅠㅠ

농도확인하는게 신약개발하는 과학자보다 더 진지...

턱살 기엽

음 맛있는데여?

꾸꾸기

세상에 이빨도 예쁜...;

눈주름에 끼여서 죽어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표혬 저거 마이크라고 저렇게 한거야????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눈동자가 폰플래시보다 더 빛나네

길다길어 손가락

입술색 잘어울린다

손짓써가면서 설명하는거 기여워 손톱도 기여워 아수라백작 컨셉인가

자화자찬도 수준급ㅠㅠㅠ

11월 19일 더쿠 여기서 잠들다....

찌찌뽕

엄마와 딸

아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뜨 그래써여?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내 위험한생각과.. 귀여운 눈빛과...그걸 지켜보는 너...

성아 따라하기ㅋㅋㅋㅋㅋㅋㅋ

낼름

귀엽게 다 흘릴꺼야?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완성작

앞니 쏘큩

성아 한테 뭔말하고 아무렇지 않은척

입꼬리가 씰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눈썹 만져보고 싶다

문형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내내 손이랑 입술 가만히 안두는데 진짜 눈살찌푸려지네

그래야 더 잘보이거든요

혀더쿠 주금

말도 잘해

님들 ㅃ2~


코멘트가 너무 약빤것같아서

이건 보너스~



/